해외 서버라 느려요. 클릭후 5초이상 걸릴수 있습니다

  • $
  • ${price} 원
  • ${bank}

계유월 계묘일 1994-9-14 14시 여

계유월 계묘일 1994-9-14 14시 여
여 31 세 空亡 : 辰巳 三災 : 申酉戌
偏官 日干 比肩 傷官
偏官 食神 偏印 正官
반안 도화 육해 화개
丁 乙 己 甲 乙 庚 辛 辛 丁 戊
726252423222122
세운
32313029282726252423222120191817
劫財偏印正印偏官正官偏財正財食神傷官比肩劫財偏印正印偏官正官偏財
壬子辛亥庚戌己酉戊申丁未丙午乙巳甲辰癸卯壬寅辛丑庚子己亥戊戌丁酉
比肩劫財正官偏印正印偏官偏財正財正官食神傷官偏官比肩劫財正官偏印

솔직하고 상세한 내용 감사드려요.

유월 계묘. 일월지 묘유충.
월지가 나의 식을 쳐내는 식이니 부모복이 없다 하여도 하나 이상할게 없어요.
또 사회궁이기도 한 유금은 편인. 왜곡되고 힘들고 지친 병든자들의 세상으로 해석을 하면
각자가 지치고 병든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도식. 편인도식으로 유극 묘목. 금극목 하는 흐름이 됩니다.
이러한 사주는 유금의 사회에서 많은 것을 보고 그 개개인의 병든 것을 보고 느끼고 세상에 도통하게 되어
그러한 것에서 능히 묘의 싹을 키워내야 합니다. 승화.
묘를 승화해서 업을 끊어내는 것은.. 부모와 조상이 가진 업이 유금으로 나타난 것을 끊어내는 과정이라
나의 생 자체가 그러한 목적이 있다고 봐요.
그 승화는 어떤 식이든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하고 그것이 종교던 스스로의 깨침이던 ..
업을 내 대에서 끊어내자는 마음. 발심, 보리심. 그러한 간절함이 겠지요.

명은 32 기사대운을 앞두고 있고 아직도 그 어떤 과정속에 놓여있으나 간절함을 멈추지 않으면
대운 42 무진부터 왜곡된 세상이 반듯하게 되고 유금의 업에서 한발 나아가게 되여 묘를 쓰는 시기에 돌입하게 됩니다.
그것은 남자도 마찬가지. 병든 사회에서 어찌 군자를 찾을수가 있을까?
남자보는 눈이 없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남자가 없는 곳에 있어서 그런겁니다.
무진대운에 이르면 내가 이미 병든사람들과 멀리 있게 되고 옥석이 구분됩니다.

예민한것은 지혜로운 것의 조건이고 말 행동이 느린것은 탐욕이 적은 것이니
자신을 귀하게 여기고 업. 나쁜 blood 를 극복해보세요.

일월지 충 사주는 그 충력을 피할수는 없지만
온전히 겪은 다음에 삶이 천차 만별이라 젊은 날 고생하여도 후에 잘되요.
굿럭
2024-02-28

by 길손
엄마는 어렸을때 심장병으로 돌아가시고 아빠는 그 충격으로 흥청망청 한량처럼 살게됨. 오빠는 내 편이 되어주지 못하고 어렸을때부터 나를 괴롭히고 미워함(철들고 20대 후반?부턴 갑자기 잘해줌). 학창시절 내내 거의 왕따였는데 이상하게 나를 이유없이 좋아하는 친구는 꼭 한명씩 있었음. 대학교는 적응 못하고 자퇴함. 아르바이트부터 시작해서 이일저일 다해봤는데 오래하진 못하고 잘 그만둠. 늘 가난하고 빚이 정말 많은데 근근하게 은근 돈이 생겨서 신기하게 굶어죽진않음. 찝쩍대는 놈은 많은데 남자보는 눈은 없음. 호구라서 이곳저곳 흥청망청 돈퍼주고 사기도 많이 당함. 30살부턴 화류계에서 일하게됨. 기가 약해서 기쎈 애들한테 만만하게보여 괴롭힘 당함. 성격과 기질이 예민하고 말과 행동이 느리며 외모는 창백하고 흐릿하며 키는 165이고 몸무게는 44kg임.
2024-02-27

by CHA